오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재밌는 스팀 게임들

Posted by 기버쓰
2018. 5. 27. 21:54 IT/게임

스팀에서 오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게임

(힘들고 고된 앙빅 발암유발 게임 스팀에서 3300원으로 팔고있다)

앙빅이라는 게임이 스팀에서 3300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앙빅은 유튜브에서

많이도 보신거 같을거 같습니다. 특히 머독 이라든지 아니면 다른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옛날에 벌칙으로 앙빅 4,5성깨는 벌칙을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시간 뻐기기에도 좋고요 진짜 빡치는게임 잘한다 싶으시면 해보세요.

(그리고 옛날에 유명했었던 60초..)

이것도 나름 옛날에 유명했던 게임입니다. 60초죠. 옛날에 대도서관님

등 다른 유튜버들이 많이들 하셨죠. 하지만 지금은 인기가 많이도 식었네요.

옛날에 풍월량님도 하시고 재밌었는데 타임어택으로도 많이 하죠.

지금은 스팀에서 2620원으로 거의 75%세일을 하고 있네요.

(지오메트리 대쉬가 모바일+PC로 나왔었습니다)

지오메트리 대쉬를 처음 접하신 분들은 모바일로 많이 만나보셨을거 같네요.

거의 옛날 제가 영어 학원에 다닐때 어떤 여자애가 지오메트리 대쉬를 하고있기에

도대체 뭔겜인지 재밌어보여서 뭔게임이냐고 물어봐서 깔고 한 추억이 나네요.

현재 스팀에서 44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번 이 게임들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