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황민현의 싱글 라이프

Posted by 기버쓰
2019. 5. 20. 22:59 방송 연예

워너원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연예인들이 실제 집에서 어떻게 사는지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이돌들이 나오는 건 좀 이상하지만, 배우든 아이돌이든 언제든 환영이다.

그는 매우 단정하여 침구부터 아침 일과를 시작한다. 호텔 스위트룸처럼 각도를 정돈하는 것은 하루 이틀의 기술이 아니었다.

화장실에서 수건을 입어도 제때에 걸어놓았는데, 냉장고 안의 음료수들이 열에 맞추어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보고 기가 막혔다. 내가 일어나자마자 침대 정리하는 거 기억했니?

주말에 자주 세탁해도 바쁜 아침에 접어서 제자리에 놓기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알 수 있다. 그는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두는 것을 좋아하지만, 백 번 더러워지는 것보다는 청결함이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황민현의 잘생긴 외모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잠에서 깨어나 솜털이 보송보송한 머리를 한 후에도 여전히 만족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단점이 손재주가 부족하다고 말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대신하고 싶은 만큼 착하고 귀여웠다.

향기에 민감한 황민현은 다른 직물 연화제를 사용해 빨래를 했다. 아무리 늦은 아침이라 해도 먼지 알레르기가 많아서 집 안은 청소도구로 가득 차 있었다.

침실 탁자 위에 놓여진 촛대를 보고, 나는 네가 그 향기를 정말 좋아하는 줄 알았다.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해 보이지만 은근의 허영심도 폭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살림을 시작한지 석 달밖에 안 되어 집안을 꾸미는 데 정신이 팔려 있었다. 평소에는 황민현이 키 크고 잘생긴 아이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예능을 보고 있으니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매력이 다 보인다.

중간부터 황민현의 어머니도 함께 사진을 찍고 데이트 코스의 십자가를 걷는 등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카페에 가서 진실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어릴 때 외지로 혼자 보내준 아들을 보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고, 이해한 마음이 들어 답답함을 느꼈다. 장난꾸러기였던 아들이 싸움 없이 다 큰 청년이 된 것이 안타깝다. 그것은 양쪽 모두에게 아주 좋다.

가족 구성원들과 그들이 가고자 하는 방식을 지지하려는 그들의 의지는 훌륭하다. 평소에는 어른 아들이 어머니를 다정하게 따라다니기가 어려웠지만 심리적으로 얼마나 가까운 사이인가를 느낄 수 있었다.

7, 8년 전에 혼자 서울에 왔다고 하지만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워 보인다. 어머니가 너무 행복해 보여서 정말 행복했다고 말하는 황민현은 그야말로 효자였습니다.

101명의 연습생이 참여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한 황민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25살이다. 현재 이 그룹의 경력은 끝났고 전 신동으로 활동하고 있다.

종종 관상학으로 연기하는 것을 생각했지만 인하대에서 연극 영화 공부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황민현의 많은 매력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언젠가 일일드라마로 보고 싶다.

소유 비가오잖아 오반과 역대급 콜라보 16일 음원 공개

Posted by 기버쓰
2019. 5. 11. 14:08 방송 연예

소유 비가 오잖아


콜라보 여신, 걸그룹 시스타의 소유가 오반과 함께 16일 듀엣곡 "비가 오잖아"를 발표 예정이에요.

소유의 콜라보 곡들은 정기고와 '썸', 매드클라운과 '착해 빠졌어', 십센치 권정열과 '어깨', 성시경과 '뻔한 이별', 엑소 백현과 '비가 와' 등을 선보였고요. 

소유는 또 지난해 10월에 발표한 정규 앨범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댄스 음악과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면서 솔로 아티스로서의 입지를 굳혔어요.

 그리고 '도깨비'의 OST 'I Miss You'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이자 유승우와의 듀엣 '잠은 다 잤나봐요', 브라더수와 함께한 '그녀는 예뻤다' OST '모르나봐' '라이프'의 OST 'Silence', '제3의 매력'의 OST '비가 오면' 등 여러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폭넓은 음악 활동을 선보였어요.

 콜라보 여신 답게 그동안 소유는 많은 콜라보 음악의 히트를 시킴으로 해서 이번 오반과의 협업 음악인 "비가 오잖아" 에 음악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소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요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오반이 만나 이루어낼 시너지에 대해 신곡"비가 오잖아"에 대한 음악적 완성도와 기대감이 더욱 모아지고 있어요. 

"소유 비가오잖아"의 듀엣 오반은 2017년 "과일"로 데뷔하여 다양한 색깔의 음악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동안 '취한 밤', '스무살이 왜 이리 능글맞아', '불행', '행복', 눈송이' 등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았어요. 오반의 곡 중 "행복"은 BTS가 SNS에 추천을 해서 더욱 주목을 받았지요. 

하지만 지난해  '스무살이 왜 이리 능글맞아'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면서 SNS를 통한 악플러들의 사재기 루머에 휩싸이면서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어요.

숀이 피처링한 "스무살이 왜 이리능글맞아"는 지난해 9월 단기간에 음원 차트 상위에 올랐는데 모 뮤지션이 SNS에 사제기 의혹을 올려 소속사 측에서  “본사와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시키며 실제적인 피해를 입힌 게시물을 올린 모 뮤지션을 명예훼손, 업무방해, 모욕죄 등의 형사 고소장을 접수시키고 오는 길” 이라며 강경 대응을 할것임을 예고 했었지요.

6개월이 지난 지금 많은 피의자들이 반성하고 있다며 합의를 요청한 상태라고 하지만, 소속사 입장은 합의는 추호도 생각없고 최종 판결이 나와 죄 값을 치뤄야 한다면 꼭 치루길 바란다" 며 강경한 입장을 보이고 있어요.

음악 하나 앨범 하나를 만들기 위한 아티스트와 소속사, 스태프들의 땀방울을 근거없는 루머로 헛되이 만드는 글들을 아니면 말고 라는 식으로 쉽게 쉽게 양산해서는 안되겠지요.

소유와 오반의 콜라보레이션 곡 "비가 오잖아"는 16일(목요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발표 할 예정이에요. 오반의 감성적인 랩과 보컬에 소유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해 두 사람의 보컬 케미가 벌써부터 관심거리에요. 

녹음 후 소속사측에서는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들이 완벽한 시너지를 이뤘다.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를 기대해 며 관심과 기대를 한껏 키웠어요. 

강식당2 규현 출연 첫방송 5월31일 스페인 하숙 후속으로 확정

Posted by 기버쓰
2019. 5. 10. 15:06 방송 연예

슈퍼주니어 규현의 소집해제 후 강식당2 규현이라 연관검색어가 나올 정도로 규현의 강식당2 합류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많네요.

 지난 7일 성북구의 성북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대체 복무를 소집해제를 한 규현이 민간인으로 다시 돌아와 예능 러시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mbc라디오스타 출연은 최종적으로 고사를 하였지만, tvN은 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새롭게 개편을 맞은 짠내투어2와 신서유기 시리즈가 그를 기다리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다음날 짠내투어 관계자의 말을 보자면 짠내투어가 시즌2로 개편이 되며, 짠내투어2의 고정 멤버로는 박명수, 규현, 한혜진, 이용진으로 확정 지었다고 헤럴드 POP를 통해 밝혔습니다.

 짠내투어는 프로의 제목 그대로 알뜰살뜰하게 즐기는 청춘들을 위해 가성비 갑의 럭셔리 여행 예능입니다. 설계자들이 최고의 가성비로 특급 여행 정보를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짠내투어는 아직 시즌1의 방송 종료 일등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소집해제 후의 규현과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과 함께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이와 함께 규현은 오랜 시간 동안 함께하며 자신을 기다려 준 신서유기7의 출연도 최종 확정 지었다고 소속사인 레이블 SJ 측이 인정을 하였어요. 시청자 누구나 예상하듯이 규현의 신서유기 시리즈로의 복귀는 예견 되어 있었지요. 

신서유기는 용볼 7개를 다 모으면 100만원 이하의 현실적인 선물이나, 제작진에서 들어줄 수 있는 소원을 이루어주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신서유기4의 중반부에서 규현의 소원은 소집해제 후 신서유기 재출연을 제시하였어요. 

규현은 이어서  “그때까지 여전한 편집 실력과 여전한 구성, 화제성을 유지해야 한다”라며 제작진에 대한 당부도 하였지요. 신서유기는 규현의 당부 이상으로 매 시리즈마다 화제성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 지고, 신서유기 외전으로 강식당1의 제주도 방송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지요. 

며칠 전 촬영에 돌입한 강식당2 경주편은 첫 촬영부터 엄청난 인파가 몰려 신서유기와 강식당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명이 되었지요. 

이러한 상황에서 신서유기 시리즈에 합류를 결정한 규현이 어떻한 깜짝 이벤트로 돌아오게 될지 무천 기대가 됩니다. 강식당2 촬영 시작이 규현의 소집 해제와 맞물려 있던 5월초여서 11일까지 촬영 예정인 강식당2에 규현이 출연하는것 아니냐는 팬들의 기대가 있었지요.

 드디어 9일 tvN은 강식당2에 규현이 합류한다고 밝혔어요. 촬영 초기에는 규현이 강식당2에 합류하지 않는다고 알려졌기에 "규현이 맞게되는 역할과 어떤식으로 합류하게 될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스포츠 조선의 9일자에는 "규현이 합류하게 되는 것은 강식당2가 아닌 강식당3 이다"라며 신서유기에서 처럼 촬영 중 시즌을 비꾸어 진행한다,라고 전했습니다.. 

관련 매체에 따르면 멤버들에게도 규현의 합류 소식은 철저히 비밀에 부쳐졌다고 합니다. 제작진들이 멤버들에게 규현은 강식당2에 출연하지 않는다 라며 속였고, 규현은 멤버들앞에 깜짝 등장하여 반전을 선사 할 것으로 보이네요.. "강식당2 첫방송은 5월 31일 안방늘 찾아옵니다. 

강식당2 경주 자세한 위치 정보 ▼

 

강식당 2 경주 화랑교육원 자세한 위치 정보 인스타그램

5월 3일 TVN "강식당 2"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이 오픈되면서 각종 포털에서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지가 어디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엄청나게 쏫아지고 있다. 모두들 알고 있듯..

golel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