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4 펑크부스터 오류 해결방법

Posted by 기버쓰
2018. 8. 26. 22:50 IT/게임

안녕하세요 배틀필드4가 나온지 오래되갑니다

곧있으면 배틀필드5가 새로 나온다고 합니다.

배틀필드를 할때 펑크부스터라는 치트 방지 프로그램이 있는데

치트를 쓰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펑크부스터 뭔 오류가 났다고 할때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요? 배틀필드4 펑크부스터 오류를 해결해봅시다.

배틀필드4 펑크부스터 오류 해결

게임을 시작할 때 펑크부스터가 오래됐거나 설치되지 않았다는 오류가 표시될 때:

기본 Battlefield 4 설치 폴더인 C:\Program Files (x86)\Origin Games\Battlefield 4로 이동해, _Installer 폴더를 찾으시고

_Installer 폴더에서 Punkbuster 폴더를 찾아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redist 폴더로 들어가세요

pbsvc.exe를 실행해 펑크부스터 설치를 업데이트하거나 다시 다운로드 받으세요

설치 폴더에 상위 폴더가 없다면:

punkbuster.com에 접속해 PBSetup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모든 Windows 게임에(For All Windows Games)"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pbsetup.zip을 연 다음, pbsetup.exe를 실행하면 됩니다. 최종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을 수락하고, 지시에 따라 PunkBuster를 업데이트한 다음 게임 추가(Add a Game)를 클릭하세요.

드롭 다운 메뉴에서, Battlefield 4와 게임 추가(Add a Game)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Battlefield 4를 다시 실행하기 전에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게임에서 튕겨 PunkBuster가 플레이어 '플레이어의 이름'을(를) 강퇴합니다... 제한: 서비스 통신 실패: PnkBstrA.exe)”라는 오류가 표시된다면, 위의 방법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참가하려 할 때 "GAME HACK #89265" 오류를 받은 다음, 참가할 수 없게 될 때:

제 3자의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할때 나오는 에러 코드라고 합니다.

문제가 될만한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 해서 다시 시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