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성형의혹 성형전 얼굴과 공식입장, 화보사진

Posted by 기버쓰
2019. 5. 9. 15:46 방송 연예

이다해 성형의혹은 이다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5월7일 한장의 사진으로 제기되었습니다..  '여행의 끝은 너무 피곤하다. 몸이 천근만근 누가 나 좀 일으켜주세요'라며 셀카 사진 한장과 함께 글을 올렸어요.

올라온 사진은 평소 보던 이다해의 얼굴과는 사뭇 달라 보인다며 누리꾼들이 지적을 하며 성형 의혹을 제기하였어요.

 

이에 이다해측은 "어플이나 각도에 따라 얼굴이 달라보인 것 같다" 라며 아다해 성형의혹에 대해 부인 하였습니다.

이다혜의 프로필을 살펴보자면, 이다해의 본명은 변다해로 1984년 4월생으로 올해 36세이며, 서울 출신입니다.

가족은 1남1녀 중 막내이에요. 170cm의 작지 않은 키에 47kg의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이에요. 학력은 일신 여자상업고등학교를 나와 동국대 연극과 중퇴 후 건국대 영화학과 학사입니다.

이다해는 한국계 호주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태어 났지만 초등학교 5학년때 호주로 이민을 가게 되면서 호주 국적을 취들하게 됩니다.

호주시절 고등학교 재학중일때 그동안 익혀온 한국무용으로 학교내에서 많은 호응을 얻으며 "스포츠 데이"라는 교내 프로그램에서 코리아 댄스반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한국 무용을 가르쳐 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연예계로의 진출은 할아버지 장례를 치르기 위해 2001년 잠깐 귀국을 하였다가, 지인의 권유로 참가하게 된 미스 춘양 선발대회에서 미스 춘향 진으로 뽑히면서 시작 되었습니다.

2002년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지만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다가 2004년 일일 연속극 왕꽃선녀님에서 주연을 맏아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때부터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지요. 다음 작품인 "마이걸"로 일약 스타듬에 오르면서 화장품, 여성 속옷등 여러 cf에서 상당한 몸값을 올려 이슈가 되었어요.

2002년 데뷔 후 "왕꽃선녀님" "마이걸" "추노" "미스리플리" "아이리스2" "호텔킹" 를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폭 넒은 연기력을 입증하였어요. 

그리고 이다해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세븐과의 열애가 있지요. 세븐과의 만남은 84년생 모임을 함께 가지면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다 해요.

이후 세븐의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등으로 힘든 시간을 겪으면서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었다는 사실이 또 논란이 되었던 적도 있어요.

이다해에 대한 세븐은  '아무런 선입견 없이 바라봐 주고 순수하게 맞이해준 고마운 사람'이라며 마음이 힘들 때 곁에 있어준 고마운 존재라며 이다해에 대한 고마운 감정을 표현했어요.

2016년부터 공개 열애를시작해 5년차 커플이 된 이다해와 세븐은 1984년생 동갑이에요. 배우 이다해는 최근 소속사인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중국 드라마인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