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비가오잖아 오반과 역대급 콜라보 16일 음원 공개

Posted by 기버쓰
2019. 5. 11. 14:08 방송 연예

소유 비가 오잖아


콜라보 여신, 걸그룹 시스타의 소유가 오반과 함께 16일 듀엣곡 "비가 오잖아"를 발표 예정이에요.

소유의 콜라보 곡들은 정기고와 '썸', 매드클라운과 '착해 빠졌어', 십센치 권정열과 '어깨', 성시경과 '뻔한 이별', 엑소 백현과 '비가 와' 등을 선보였고요. 

소유는 또 지난해 10월에 발표한 정규 앨범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댄스 음악과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면서 솔로 아티스로서의 입지를 굳혔어요.

 그리고 '도깨비'의 OST 'I Miss You'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이자 유승우와의 듀엣 '잠은 다 잤나봐요', 브라더수와 함께한 '그녀는 예뻤다' OST '모르나봐' '라이프'의 OST 'Silence', '제3의 매력'의 OST '비가 오면' 등 여러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폭넓은 음악 활동을 선보였어요.

 콜라보 여신 답게 그동안 소유는 많은 콜라보 음악의 히트를 시킴으로 해서 이번 오반과의 협업 음악인 "비가 오잖아" 에 음악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소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요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오반이 만나 이루어낼 시너지에 대해 신곡"비가 오잖아"에 대한 음악적 완성도와 기대감이 더욱 모아지고 있어요. 

"소유 비가오잖아"의 듀엣 오반은 2017년 "과일"로 데뷔하여 다양한 색깔의 음악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동안 '취한 밤', '스무살이 왜 이리 능글맞아', '불행', '행복', 눈송이' 등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았어요. 오반의 곡 중 "행복"은 BTS가 SNS에 추천을 해서 더욱 주목을 받았지요. 

하지만 지난해  '스무살이 왜 이리 능글맞아'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면서 SNS를 통한 악플러들의 사재기 루머에 휩싸이면서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어요.

숀이 피처링한 "스무살이 왜 이리능글맞아"는 지난해 9월 단기간에 음원 차트 상위에 올랐는데 모 뮤지션이 SNS에 사제기 의혹을 올려 소속사 측에서  “본사와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시키며 실제적인 피해를 입힌 게시물을 올린 모 뮤지션을 명예훼손, 업무방해, 모욕죄 등의 형사 고소장을 접수시키고 오는 길” 이라며 강경 대응을 할것임을 예고 했었지요.

6개월이 지난 지금 많은 피의자들이 반성하고 있다며 합의를 요청한 상태라고 하지만, 소속사 입장은 합의는 추호도 생각없고 최종 판결이 나와 죄 값을 치뤄야 한다면 꼭 치루길 바란다" 며 강경한 입장을 보이고 있어요.

음악 하나 앨범 하나를 만들기 위한 아티스트와 소속사, 스태프들의 땀방울을 근거없는 루머로 헛되이 만드는 글들을 아니면 말고 라는 식으로 쉽게 쉽게 양산해서는 안되겠지요.

소유와 오반의 콜라보레이션 곡 "비가 오잖아"는 16일(목요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발표 할 예정이에요. 오반의 감성적인 랩과 보컬에 소유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해 두 사람의 보컬 케미가 벌써부터 관심거리에요. 

녹음 후 소속사측에서는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들이 완벽한 시너지를 이뤘다.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를 기대해 며 관심과 기대를 한껏 키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