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비트코인 시장은 이제 한물갔다

Posted by 기버쓰
2018. 2. 18. 22:26 IT

안녕하세요 기버스입니다 오늘은 가상화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건데요. 가상화폐는

2009년 사토시 나가모토가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 가상화폐로 인해서 지금 사람들이

사고 팔게 되었죠 확실히 비트코인이 실용성은 없지만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해서 사람들이

사용을 하는거 겠지요. 비트코인을 가지고있으면 가격이 오르고 내려갈수도 있기 때문이죠.

이 비트코인으로 인해서 한강가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요 이제는 비트코인이 망할때가 된거같습니다.

그래도 상장된건 시세가 높아지는데 이오스가 상장된지 얼마 되지 않아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네요.

거의 모든게 하락세를 유지중이죠 최근들어 시세가 오른게 없습니다. 저번에 2400만원 찍고 한방에

떡락한 이후로 모든 코인들이 떡락하고 있네요. 비트코인이 떡락할때 모든 코인들이 떡락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저번에 100만원을 돌파하고 아직까지도 100만원을 유지하고 있네요. 리플은 저번에

4천원 까지 찍은걸로 아는데 리플도 이제 떡락해서 천원에서 머물르고 있군요. 지금 비트코인 시장으로

들어간다면 거의 자살하러 가는거랑 마찬가지죠. 하지만 리플은 아직 모릅니다 리플은 4천에서 천원으로

떡락했지만 지금 낮은 가격에 많이 사두어 나중에 오를수도 있잖아요? 이오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오스도

조금 구매했다가 몇년이 지나서 백만원쯤 되는게 아닐까요? 하하하 그러면 대단하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