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무한패치 프로그램 종료 해결방법

Posted by 기버쓰
2018. 3. 22. 22:30 IT/게임

안녕하세요 기버스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무한패치&프로그램 종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게임이라고 불릴만큼 유명한 게임이죠.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만큼 오류도 꽤 많이 나겠죠 이게 제일 많이 오류가

일어나는게 프로그램 종료와 무한패치죠.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너의 오류를 고치겠다!

먼저 오류를 고치기 위해서는 리그오브레전드가 설치된 폴더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기본 경로로는 C드라이브에 들어가시면 Riot Games라고 폴더가 있으셔야 합니다.

그러시면 League of Legends라는 폴더가 나오실텐데요 이 폴더를 클릭해줍시다.

그러면 이렇게 무수히 많은 파일들이 나오실텐데 여기서 RADS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른 파일들은 건드리지 말아주세요! 다시 다운받을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projects soulutions system temp라는 4개의 폴더가 있으실텐데요.

이 폴더중 projects라는 폴더에 들어가주도록 합시다.

그러면 league_client_ko_kr이라고 나와있으실텐데요. 저 폴더에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releases라고 폴더가 나오실겁니다. 들어가주도록 합시다.

(C:Riot Games/League of Legends/RADS/projects/league_client_ko_kr/releases)

그러면 이렇게 파일의 버젼들이 나오는데 이걸 다 삭제해줍시다. 패치를 받았던걸

다 삭제하는겁니다. 그러면 다시는 팅기지 않을겁니다. 경로를 잘 따라서 삭제해줍시다.

그러면 이렇게 롤에서 패치를 자동으로 시작할겁니다. 예전처럼 이전버젼으로 복구하기는

나오지도 않을겁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무한패치&프로그램 종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