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정지시 다음부터 그 블로그에 광고 창출이 불가하다?

Posted by 기버쓰
2018. 4. 1. 22:30 IT/소프트웨어

안녕하세요. 기버스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정지를 당하면 블로그에 광고가 창출이 되냐

안되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2월달중 제가 애드센스 정지가 되었어요 :(

그래서 페이지뷰가 하루에 200이 되는 블로그를 못쓰게 되었지요. 거기에다가 200달러가

지급이 보류가 되어있었는데 그 20만원도 못받게 되었어요. 그 20만원이면 블로그에 투자한시간에

비례한데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에서 저에게 정지라는 처분을 주었더라고요 하지만 그냥 30일 정지가

아닌 평생 영구 정지를 주었습니다. ㄷㄷ.. 그래서 저는 돈도 받지 못하고 포기를 했죠. 그이후로

블로그도 안하고 뭐 블로그는 정보를 주기 위해서 한건데 충격으로 거의 1달동안 안했다죠..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때 정지를 받은 블로그는 어떻게 되는가?

(현재 애드센스 정지를 당한 블로그에 새롭게 애드센스 승인받아 광고를 넣었다.)

저는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를 정지를 먹고 부계정으로 승인을 받아서 이렇게 다시 본 블로그에

광고를 넣기 시작했습니다. 광고를 넣었지만 몇일째 계속 이런 하얀색 빈칸만 나오더라고요.

이건 뭔일 일까요? 아래 보면서 다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하지만 현재 새로운 블로그 내 블로그에 광고가 잘 들어온다.)

제가 이걸보고 신기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구글은 정지를 당한 블로그 도메인에 아예 정지를

때려버리는 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블로그에 광고를 추가하면 30분만에 다 광고가

나오는데 정지를 당했던 블로그 도메인에는 아예 정지를 때려버립니다. 워우.. 매우 무섭습니다.

구글은 역시 글로벌 기업인만큼 머리가 너무 똑똑하네요. 정지를 당한 블로그에 수익을 창출하기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