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10달러 달성

Posted by 기버쓰
2018. 5. 7. 21:56 IT

안녕하세요. 기버스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10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블로그에 글을 하루에 한번씩은 꼭 적습니다. 거의 늦은시간에

몰려서 적는게 대부분이지만 시간이 남아 돌때는 그냥 블로그 어쩔때 많이

쓰고 어쩔때는 그 시간으로 그냥 놀기만 하죠. 하지만 이런 블로그가 10달러를

달성하였습니다. 유후!!! 구글 애드센스 10달러를 채우면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 집주소로 PIN번호를 보내줍니다. 그저 주소 인증을 위해서 애드센스에서

보내는거죠. 전세계에 몇십만명이 사용할텐데 핀번호를 다 보냅니다 ㄷㄷ..

그러면 이 핀번호를 제가 어떻게 받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10달러를 달성해서 PIN을 받게 되었다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빨강색으로 뭐라 나온다)

이렇게 10달러를 달성한다면 구글 애드센스에서 위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10달러를 넘겼으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보냈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오늘 클릭이 평소보다 꽤 높아져서

1.36$를 채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10달러를 달성한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넣은지 거의 2달이 되어가는데 이렇게

수익이 조금이라도 나고 있는게 신기할정도네요. 평소 방문자는 30명에서 50명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오늘은 행운이 조금 있네요. 여기서 작업에 들어가줍시다.


(들어가면 이렇게 주소인증이 나옵니다)

위에 나오는 빨강색 막대기 오른쪽에 있는 작업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주소 인증을 하라고 나옵니다. 아래에 보시면 가장 최근에 PIN이 생성된 날짜 입니다.

라고 나오실텐데요. 그게 PIN번호를 보낸 날짜를 이야기 합니다. 저는 오늘 10달러

달성했으니까 날짜는 당연히 5월 7일이겠죠? 그 아래에는 집 주소가 적혀져 있습니다.

옆에는 설명서가 있고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PIN번호를 입력하는 창인데요.

그 PIN번호 3번을 틀리면 광고 게제가 중단이 된다고 합니다. 3번 틀릴일은 없지만

주의하세요. 장난친다고 하다가 훅갑니다. 저도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10달러를 달성

했으니까 더 화이팅 해서 좋은 수익을 얻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