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15주년 기념 이벤트?

Posted by 기버쓰
2018. 7. 2. 23:21 IT/소프트웨어

안녕하세요 기버스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가 나온지 15년이

지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글에서 애드센스 15주년 기념으로 이벤트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광고를 달아서

돈을 버는데요. 저는 이걸로 돈을 조금씩 벌다가 정지를 당해서

20만원을 못받은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쌓고 있습니다.

시험기간이다 보니까 블로그에 손을 잘 못대서 미안할 따름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15주년 이벤트 효과

(풍선이 날아 댕기네요~)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뭔가 효과가 생겼습니다.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시면 풍선이 공중에 떠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왼족에는 15라고 써져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15주년 이벤트

자축하는 그런 멋짐이 있네요 ~